A Review Of 호치민 유흥
A Review Of 호치민 유흥
Blog Article
대표적으로 부이비엔 거리에는 클럽이나 바 등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여성과 프리랜서 여성들이 주를 이룹니다. 반면 리틀 재팬에는 마사지, 걸즈 바, 그리고 길거리에서 손님을 찾는 여성들의 수가 상대적으로 조금 더 많습니다.
최근 조성된 쩐반뜨 지역은 박당 거리와 마찬가지로 한강 서쪽을 끼고 형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펍, 바, 레스토랑이 몰려있습니다. 박당 거리에서 조금만 더 내려오면 찾을 수 있으며 조금 더 깔끔한 업소들을 찾는다면 놓칠 수 없는 다낭 유흥가입니다.
하노이에 온 관광객 대부분이 가장 처음 찾는 명소일 정도로 유명한 올드 쿼터입니다. 호안끼엠 지역의 일부로 홍강과 롱비엔 다리의 서쪽, 호치민 영묘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는 올드 쿼터는 베트남 로컬의 삶과 문화를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섬세하고 아름다운 공예품 쇼핑 등 관광지로서 충분히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진 방법은 아니기때문에 모르시는 분들도 간혹 계신데 영어나 한국어는 안되고 베트남어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불편함과 위험성 또한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주 손님타겟이 한국사람이 아니라 베트남 현지인이나 관광객 전체를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간에서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으로 최상의 노래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적절한 가성비로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호치민 유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부이비엔 거리는 특히 펍이나 바, 루프탑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맥주와 함께 전형적인 베트남의 밤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 까지는 좋지만, 호객행위가 끊임없이 들어오는 착석 바와 마사지 등은 호치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성비를 크게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우린 재방문 고객님들의 요청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선순위로 거의 다 해드리죠.뭐 특별히 바라는것도 없고…혹시 호치민에 따로 놀러와 이글보고 계시는 재방문고객님들이 계시다면 괜히 미안해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ㅎㅎ 경험상 그런분들이 고마운 마음에 또 다른 지인분들을 소개시켜주시고 이런방식에 여행의 선순환이 게속 일어나더라구요.
특히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호치민에서 인기 있는 낭만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바와 클럽은 물론 취향에 따라 좀 더 고급스러운 장소도 상당수 존재하니 베트남의 진정한 밤문화를 즐기고자 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추가로 최근 떠오르는 라오스 유흥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세요.
이곳에서는 맥주를 마시며 댄서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출 수 있습니다.
호치민 밤문화 또한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만큼의
머리, here 어깨, 다리, 발 등 각 신체 부위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뜨거운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간식도 제공합니다.
만약 기존의 인기 가라오케를 자주 찾았던 이용객들이라면 오히려 전보다 좋아진 환경에서 익숙하게 호치민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잠시 시간을 내서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